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가르마로 얼굴형과 인상이 달라진다.

생활 건강

by 시에나s 2024. 1. 27. 17:33

본문

반응형

너무 오랫동안 한쪽 가르마를 타서 그 방향으로 자리를 잡아 누워있는 고객님들을 보면 조금만 바꿔도 더 예뻐질 텐데란 생각이 듭니다.

헤어스타일의 변화는 인상도 달라 보이고, 분위기도 달라 보일 수 있습니다.

그중 가르마를 바꾸는 것만으로도 간단하지만 스타일도 분위기도 확 바뀌기도 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 작은 조정의 힘을 과소평가하지만 작은 변화가 헤어스타일이 완전히 바뀔 수 있다는 것입니다.

가르마는 얼굴의 윤곽을 잡고 헤어스타일의 볼륨을 주는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오랫동안 같은 방향으로 가르마를 가르고 있으면 자리를 잡아 변화를 주기 어렵고 가르마 부위에 숱이 적어지기도 하여 스타일을 내는데 방해가 되기도 합니다.

뿌리의 볼륨이 잘 수 있도록 자주 바꾸어 주는 것을 추천합니다.
 

가르마가 얼굴형에 미치는 영향과 특징

가르마는 헤어스타일을 작은 변화로 다르게 보일 수 있는 미묘하면서도 강렬한 요소입니다.
가운데 가르마는 얼굴을 길어 보이게 하고 둥근 얼굴형은 사이드 가르마는 비대칭으로 시선을 분산해 균형이 맞게 보일 수 있습니다.
가르마를 조금만 바꿔도 정수리의 자연스러운 볼륨과 질감이 더 부드러워 보이게 분위기가 달라지기도 합니다.
 

1. 가르마 방향의 특징

-가운데 부분의 가르마는 세련되고 모던한 느낌을 줍니다. 대칭이 강조되는 스타일에 단정하고 클래식한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사이드 부분의 가르마는 탑 부분의 자연스러운 볼륨과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때 활용하기 좋습니다.

2. 가르마 선의 특징

-직선 가르마 정확한 구분을 지어 단정한 느낌을 주거나 강한 느낌을 주고 싶을 때  사용합니다.
-곡선 또는 지그재그로 가르마의 구분을 정확하지 않게  부드러워 보이게 볼륨 있어 보이게 하고 싶을 때 사용합니다.

3. 얼굴형을 고려한 가르마

-얼굴이 길이가 길거나 각진 얼굴형이라면 가운데 가르마나 직선의 가르마는 피하는 게 좋습니다. 
-얼굴이 둥글거나 비대칭형의 얼굴형이라면 사이드 가르마를 활용하고 지그재그로 타거나 부등호 모양으로 타서 얼굴의 대칭이나 균형감을 맞춰 줍니다.

 

가르마를 나의 얼굴에 맞춰, 분위기에 맞춰, 원하는 스타일에 맞춰 나에게 가장 어울리는 아름다운 스타일을 찾아보세요.
작은 변화가 개성적인 큰 임팩트가 될 수 있습니다.
전략적으로 가르마를 타면 더 강한 이미지를 심어주기도, 더 부드러운 이미지로, 격식에 맞게 더 단정해 보이게, 밝고 경쾌해 보이게 바꿀 수도 있습니다.

새로운 모습으로 바꾸고 싶다면 오랫동안 유지했던 가르마를 바꾸어 새로운 스타일을 도전해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스타일의 진화는 작은 디테일로부터 미묘한 변화로 시작됩니다.

조금씩 다양한 연출방법으로 오랫동안 아름다운 헤어스타일의 연출해 보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